상품관리 / 주문관리

스마트큐브는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등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외식, 여가시설, 숙박시설, 편의시설, 공공시설, 놀이시설 등 상품 속성별 타입이 분류되어 있어 효율적인 상품관리가 가능하며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.

매장 운영 효율을 높이는 주문·예약 시스템

업종별로 특화된 상품관리 및 주문·예약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스마트큐브는 다양한 유형의 상품을 등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외식, 여가시설, 숙박시설, 편의시설, 공공시설, 놀이시설 등 상품 속성별 타입이 분류되어 있어 효율적인 상품관리가 가능하며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. 다양한 상품 옵션을 활용하세요.

비대면 주문·예약 시스템을 부담 없이 이용하세요.

고객은 매장 방문 전 예약을 하거나 매장에서 줄 서지 않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. 가맹점 설정에 따라 자동승인 수동 승인이 가능한 시스템은 대기번호를 사용할 수 있으며 APP을 설치하지 않은 비회원도 실시간으로 가맹점 주문 화면에 접속하여 현장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주문 또는 예약 시 상품 준비 후 승인 버튼만 누르세요.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상품 선택 및 결제까지 완료되었기 때문에 상품만 준비하면 됩니다. 
예약제 매장의 경우 상품 등록 시 예약 가능 기간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  

상품 수령 시 허위 수령 또는 분실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주문·예약 상품의 사용 완료 처리 시 가맹점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 
가맹점은 필요에 따라 자동승인, 수동승인 처리 또는 승인 완료 상품의 사용 완료 처리 시 비밀번호 사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예약제 매장의 노쇼 방지

예약 후 가맹점이 승인 전까지는 취소 또는 반려가 가능합니다. 반대로 예약 후 매장에서 승인을 한 경우 매장과 협의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예약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. 예약 시 선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매장에서 상품을 준비한 상태라면 매장의 예약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대응할 수 있습니다.

효율적인 상품관리 기능

기간별 할인 및 추가 금액 설정
세트상품(패키지) 할인 설정
상품 옵션 할인 및 추가 금액 설정
상품 그룹별 설정